클라랑스의 10가지 약속

70년 KV

No.1 70년 이상 이어져 온 전문성

클라랑스는 70년 간 이어온 오랜 유산, 다양한 혁신, 더욱 아름다운 세상을 남겨주기 위한 헌신을 기념합니다.

클라랑스는 1954년 설립 직후부터 아름다움에 대한 자연적인 접근 방식 및 독특한 스파 전문성을 통해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오늘날 클라랑스는 우리의 특별한 유산을 소중히 여김과 동시에, 앞으로 펼쳐질 아름다운 미래를 계속해서 기대합니다.

아름다운 혁신과 아름다운 나눔, 아름다운 참여로 이루어진 70년을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
메이크업 비주얼

No.2 뷰티를 향한 프랑스식 접근법

클라랑스는 1954년 설립 이래 세대를 거쳐 뷰티에 대한 열정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아이코닉한 립 컴포트 오일부터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더블 세럼에 이르기까지, 클라랑스는 진정한 프랑스 뷰티의 대명사로 활약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가장 기분 좋은 감각을 경험하고자 하는 여성의 열망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자연의 과학을 영감의 원천으로 삼고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헌신하는 클라랑스는 여전히 프랑스에서 제품을 설계 및 제조하고 있으며, 여성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그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자연 친화적이고 참신하면서도 우수한 효능을 자랑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초기의 철학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클라랑스 내 자세히 보기

No.3 클라랑스 가족의 이야기

클라랑스가 한 프랑스 가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점은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1954년 3월 15일, 프랑스 파리에 클라랑스 연구소를 오픈한 쟈크 쿠르탱 클라랑스(Jacques Courtin-Clarins)는 업계 최초로 웰빙과 행복이 아름다움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선구자적 신념을 내세웠고, 이렇게 프랑스 뷰티에 커다란 변화를 일으킬 대담하고 폭넓은 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쿠르탱-클라랑스 가족은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하우스 중 한 곳의 유산을 기리는 동시에 확고하게 미래를 지향하며 뜨거운 열정과 굳은 의지를 가지고 브랜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클라랑스 가족 이미지

클라랑스 브랜드 홍보대사 제나 쿠르탱(Jenna Courtin), 상무 이사 올리비아 쿠르탱(Olivier Courtin), 상무 이사 클레어 쿠르탱(Claire Courtin), 상무 이사 버지니 쿠르탱(Virginie Courtin), 크리스티앙 쿠르탱(Christian Courtin), 감사회 회장 프리스카 쿠르탱(Prisca Courtin).

No.4 식물의 힘으로 피어나다

클라랑스는 가능하면 자연에 가까운 성분을 우선적으로 활용합니다. 제품 포뮬러에는 클라랑스의 연구자들이 효능 및 감촉을 고려하여 엄격하게 선별한 250가지의 자연 유래 식물 추출물이 활용됩니다. 클라랑스는 강력한 힘을 지닌 식물성 성분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럭셔리 포뮬러를 개발하겠다는 약속을 실천하며 토탈 스킨케어 부문에서 유럽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출처: NPD BeautyTrends®, 유럽 5개국(프랑스, 독일,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선택적 유통(향수 판매점 및 백화점), 럭셔리 브랜드, 매출 금액(유로), 2022년 1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조사. 자세히 보기
레몬 밤 레몬
알펜로제, 겐티안 알펜로제 겐티안 레몬
알펜로제, 겐티안 알펜로제 알펜로제 레몬 겐티안

No.5 책임감 있는 원료 조달

클라랑스는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고 미래 세대를 지켜내고자 노력합니다. 삶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클라랑스는 현지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공정 무역 원칙에 따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원재료를 조달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No.6 과학적으로 입증된 효과

전 세계에서 4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더블 세럼*을 보유한 클라랑스의 시그니처는 바로 대담한 혁신입니다. 끊임없이 새롭게 거듭나는 선구적인 포뮬러부터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까지, 클라랑스는 마음 속 고민을 해결하고 탁월한 효과를 직접 실감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클라랑스 내부 매출 & 데이터 – 전 세계 매출, 더블 세럼 라인, 2022년

자세히 보기
클라랑스의 약속 비주얼

No.7 클라랑스가 실천하는 배려

초창기부터 클라랑스는 우리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늘 주의를 기울였으며 브랜드가 점점 성장해나감에 따라 이를 줄이기 위해 더욱 노력했습니다. 세상에 좋은 영향을 전하겠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클라랑스는 현지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공정 무역 원칙에 따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원재료를 조달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No.8 클라랑스의 터치

1954년 파리에 설립했던 첫 번째 연구소부터 현재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한 클라랑스 스킨 스파에 이르기까지, 스킨케어에 대한 클라랑스의 접근법은 탁월한 스파 전문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클라랑스가 고급스러운 제품 텍스처에 걸맞게 선보이는 페이스 및 바디 트리트먼트 터치 기술은 전문적인 제품 포뮬러가 지닌 효능을 최적으로 이끌어내며, 내가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맞춤형 스파 경험을 선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온라인 서비스 비주얼

No.9 전문적인 서비스

맞춤형 매장 방문 예약부터 클라랑스의 뷰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라이브 챗 상담에 이르기까지, 간단하게 나만을 위한 뷰티 루틴을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랑스의 제품 사용법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살펴보세요!

클라랑스의 온라인 혜택 자세히 보기 클라랑스 뷰티 서비스 자세히 보기

No.10 고객을 생각하는 클라랑스

클라랑스에게 제품은 최고의 뷰티 홍보대사이고, 고객은 가장 중요한 파트너입니다. 풍성한 혜택 및 로열티 프로그램까지, 클라랑스는 항상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주문할 때마다 3가지 무료 샘플을 선택하여 마음을 사로잡은 클라랑스의 아이코닉한 제품을 다시 한번 만나보시거나 신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혜택이 주어질지 궁금하신가요?

자세히 보기